[윌슨-테니스] 진정한 테니스인들과 함께한, PRO-STAFF #RF97 라켓 시타회 현장 > 테니스 뉴스

본문 바로가기


  • 테니스 뉴스

    [윌슨-테니스] 진정한 테니스인들과 함께한, PRO-STAFF #RF97 라켓 시타회 현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4-10-08 10:30 조회10,860회 댓글0건

    본문

     



    ​:: 진정한 테니스인들과 함께한 프로스태프 #RF97 시타회  ::

     코리아 오픈 대회가 열리는 올림픽공원 14번코트에서 윌슨마니아들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었습니다!

     

    지난 9월 13일부터 21일까지 약 일주일 간, 테니스인들을 뜨겁게 만들었던 코리아 오픈 대회에서 

    윌슨의 새로운 Prostaff 라켓, 로저페더러의 #RF97 시타회가 있었습니다.


    윌슨의 혁신기술센터와 로저페더러가 함께 만든 #RF97은 더 넓은 스윗 스팟과 파워풀한 힘을 자랑하는 라켓입니다.

    공격형 플레이어(Attaker) 를 위한 라켓의 등장을 환영하며 윌슨 마니아분들은 시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답니다!

     



    테니스하기 딱 좋은 날씨인 가을 하늘아래, 윌슨 프로스태프 #RF97 시타회가 열렸습니다.



    유난히 컬러와 디자인이 예쁜 새 라켓 #RF97을 공개합니다. 빨간색컬러와 파란 하늘이 대비되어 굉장히 예뻐보이네요.
    윌슨 라켓을 쓰는 사람들은, 테니스의 황제 로저페더러의 라켓과 같은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로저페더러처럼 강하고 빠르면서 정교한 샷을 원하는 플레이어라면, 올 가을 #RF97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RF97은 총 세가지 모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공격적이고 파워풀한 'RF97 AUTOGRAPH' 와 일반 'RF 97' 그리고 일반 플레이어를 위한 경량 프로스태프 모델인'RF 97LS' 인데요

    이번 시타회에서는 모든 #RF97 시리즈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라켓을 직접 사용해보고 추후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했답니다.

    특히 로저페더러가 제작에 직접 참여한 RF 97 AUTOGRAPH 라켓은 금번 2014 US 오픈대회에서
    로저페더러와 함께 활약한 모델이기 때문에, 로저 페더러 팬이신 분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 RF97 AUTOGRAPH 라켓은 라켓 빔은 +7%, 스윗 스팟은 + 10%가 증가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시타해보신 분들은 무게감에 따른 파워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었습니다.

     


    시타회에 참여하신 분들은 모두들 운동하실 준비를 마치고 들어오셨는데요. 
    윌슨 시타회는 다른 시타회와 달리 운동프로그램을 통해 라켓의 성능을 직접 시험해보실 수 있도록 배려해드렸기 때문입니다.

    운동 시작전에 서로 인사를 하고 오늘 시타회 진행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표정이 사뭇 진지합니다.



    시타회에 참여하신 분들의 관심은 역시 새 라켓인 #RF97이었는데요. 
     직접 자신에게 맞는 라켓을 시타해보기 위해 같이 온 동료분들과 적극적인 대화를 하셨습니다. 

    또 기존에 각자 쓰시던 라켓을 들고 오셔서 번갈아 치며 성능을 비교해볼수 있는 운동 시간이었습니다. 
    마침 코리아 오픈 대회가 열리고 있었기 때문에 테니스에 대한 참가자들의 열의와 열정이 남달랐답니다. :)


    이번 시타회는 운동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새 #RF97 라켓의 성능을 더욱 제대로 시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순한 라켓 시타가 아닌 , 전문 코치와 함께 운동하며 시타하는 실속있는 프로그램으로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두들 코치님의 지도를 받으며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주셨는데요
    이번 운동 프로그램은 포핸드발리와 백핸드발리 베이비 스매쉬 그리고 풋워크와 스탭을 연습할 수 있었고

    서로 짝을 지어 랠리연습도 할 수 있도록 배려해드렸습니다.
    테니스라는 운동에 재미를 더해주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각자 실력을 뽐내는 자리를 마련해드렸습니다.



    윌슨을 사랑하는 테니스 동호인들과 함께했기에, 이번 새 라켓 #RF97 시타회는 더욱 의미있었습니다.
    코리아 오픈 대회의 열기가 뜨거웠던 9월, 동호인들과의 즐거웠던 시타회 3일을 잊지 않겠습니다.

    시타회에 참가해주심 모든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윌슨은 더욱 좋은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윌슨 마니아와 테니스 동호인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상단으로

    한국테니스지도자연맹 / 경기도 고양시 호국로 787 원당메디컬프라자605호 / 전화 : 070-8800-7706
    회 장 : 정용택 / 사무국장 : 김영섭 / FAX : 031-968-7228

    Copyright © DSWEB. All rights reserved.